본문 바로가기
SIHEUNG CITY 공유정보

공유정보

HOME공유정보공유정보

대관 시설의 현황 및 이용자 유의사항 등을 확인하시고 대관 신청하여 주시기 바라며, 타기관 명의도용 신청 및 부정행위로 등록할 경우 추첨에서 자동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이미지

서울대 시흥캠퍼스 야외 테니스장

  • 기관정보 :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 공간구분 : 공공시설
  • 문의전화 : 031-5176-2224
  • 수용인원 : 24
  • 해당동명 : 배곧동
  • 공간주소 : (15011) 시흥시 서울대학로 173(배곧동)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이전달 일정 보기 2024년 04월 다음달 일정 보기
대관 달력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시설 사용자는 아래 사항 및 시흥캠퍼스 야외 체육시설 운영지침 제11조(사용제한), 제12조(입장제한)에 의거하여 천재지변이나 준수사항 불이행에 따른 사용제재 등의 경우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테니스장 사용은 1일 1팀(2인~4인)당 2시간으로 제한합니다.

◎ 서울대학교 사용자와 지역주민 예약시스템이 분리되어 예약기간(사용일전 3일 ~ 7일)이 짧아 승인 후 취소 시 환불이 없습니다. 예약 시 꼭 사용하실 사용자
    만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음의 각호 사항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사용허가가 취소되거나 사용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개, 고양이 등 동물과 동반 출입행위를 금지합니다.
  - 인라인스케이트, 자전거, 오토바이, 전동 킥보드 탑승 및 반입을 금지합니다.
  - 테니스장 내부에는 음식물, 담배, 껌, 인화성물질 반입금지 합니다.
  - 테니스장 내부에서는 테니스화를 반드시 착용합니다.
  - 예약 양도 및 명의 도용은 불가합니다.

◎ 시설물 사용 중에 발생하는 제반 사고에 대하여 모든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으며 민형사상 책임을 감수하여야 한다.

◎ 시설물 훼손 또는 파손 시 그 시설물 원상복구에 소요되는 금액을 전액 부담 하여야 합니다.

◎ 승인 목적외 사용을 금하며 타목적으로 사용할 우려가 있을 시 사용 승인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사용 승인 후 부득이하게 천재지변이 발생하거나 서울대학교 행사등 기타 시흥캠퍼스본부의 사유로 이용일자의 변경이 불가피할 시 이를 수용하고 요구에
    이행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테니스장 또는 학교 부지 내에서 취사, 음주 및 퇴폐 행위를 금지(학교 부지 내 천막 설치 불가)

◎ 시흥캠퍼스본부의 사전 승인 없이 진행되는 대회, 행사, 개인 및 단체 강습은 일절 금지합니다.

◎ 현수막, 현판 등 게시물 설치 시에는 사전에 관리자의 허가를 받아야하며 행사 종료 후 반드시 철거해야 합니다.

◎ 각종 안전사고가 발생치 않도록 필요한 사항은 시설사용자가 사전 조치 하여야 합니다.

◎ 시설사용 시 발생하는 쓰레기는 사용자가 전량 수거 학외로 반출 처리하며, 사용자에 의해 오염발생 시 청결하게 청소하고 원상복구 하여야 합니다.

◎ 시설사용 승인 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지체 없이 취소 신청 할 것이며 사용료 반환은 시흥캠퍼스 야외체육시설 운영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 시설사용자는 시흥캠퍼스 야외체육시설 운영지침 제7조(사용시간), 제10조(사용료의 반환)등 제반규정을 준수하여야 하고, 규정위반 시 처분에 따른
    불이익을 감수하여야 합니다.

◎ 주차는 야외 주차장을 이용하고, 만차 시 교육협력동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고 도보로 테니스장까지 이동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