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 사용자는 아래 사항 및 시흥캠퍼스 야외 체육시설 운영지침 제11조(사용제한), 제12조(입장제한)에 의거하여 천재지변이나 준수사항 불이행에 따른 사용제재 등의 경우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테니스장 사용은 1일 1팀(2인~4인)당 2시간으로 제한합니다.
◎ 서울대학교 사용자와 지역주민 예약시스템이 분리되어 예약기간(사용일전 3일 ~ 7일)이 짧아 승인 후 취소 시 환불이 없습니다. 예약 시 꼭 사용하실 사용자
만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음의 각호 사항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사용허가가 취소되거나 사용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개, 고양이 등 동물과 동반 출입행위를 금지합니다.
- 인라인스케이트, 자전거, 오토바이, 전동 킥보드 탑승 및 반입을 금지합니다.
- 테니스장 내부에는 음식물, 담배, 껌, 인화성물질 반입금지 합니다.
- 테니스장 내부에서는 테니스화를 반드시 착용합니다.
- 예약 양도 및 명의 도용은 불가합니다.
◎ 시설물 사용 중에 발생하는 제반 사고에 대하여 모든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으며 민형사상 책임을 감수하여야 한다.
◎ 시설물 훼손 또는 파손 시 그 시설물 원상복구에 소요되는 금액을 전액 부담 하여야 합니다.
◎ 승인 목적외 사용을 금하며 타목적으로 사용할 우려가 있을 시 사용 승인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사용 승인 후 부득이하게 천재지변이 발생하거나 서울대학교 행사등 기타 시흥캠퍼스본부의 사유로 이용일자의 변경이 불가피할 시 이를 수용하고 요구에
이행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테니스장 또는 학교 부지 내에서 취사, 음주 및 퇴폐 행위를 금지(학교 부지 내 천막 설치 불가)
◎ 시흥캠퍼스본부의 사전 승인 없이 진행되는 대회, 행사, 개인 및 단체 강습은 일절 금지합니다.
◎ 현수막, 현판 등 게시물 설치 시에는 사전에 관리자의 허가를 받아야하며 행사 종료 후 반드시 철거해야 합니다.
◎ 각종 안전사고가 발생치 않도록 필요한 사항은 시설사용자가 사전 조치 하여야 합니다.
◎ 시설사용 시 발생하는 쓰레기는 사용자가 전량 수거 학외로 반출 처리하며, 사용자에 의해 오염발생 시 청결하게 청소하고 원상복구 하여야 합니다.
◎ 시설사용 승인 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지체 없이 취소 신청 할 것이며 사용료 반환은 시흥캠퍼스 야외체육시설 운영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 시설사용자는 시흥캠퍼스 야외체육시설 운영지침 제7조(사용시간), 제10조(사용료의 반환)등 제반규정을 준수하여야 하고, 규정위반 시 처분에 따른
불이익을 감수하여야 합니다.
◎ 주차는 야외 주차장을 이용하고, 만차 시 교육협력동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고 도보로 테니스장까지 이동하여야 합니다.
★ (2024.1.10.부터) 기상상태 등으로 시설 및 안전관리를 위해 휴관합니다. ★
○ 정기대관 : 사용일 금요일 기준 7일전~3일전까지 온라인 신청(당일 예약 불가)/ 이용요금 코트1면 시간당 1만원.
ex) 예약기간: 10월 19일~25일 사용기간: 10월 23일~27일 사용분 신청
◈ 이용시간 : 주중 09:00∼18:00(법정 공휴일, 토, 일요일 이용불가)
※ 정기대관 1일 1팀 2시간 제한, 일일중복 예약 확인 시 사전 예고 없이 중복 예약 전부 취소.
※ 이용시간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예약 후 이용하지 않을 경우 반드시 취소 처리하여주시고 후순위 신청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3년9월25일부터 예약 후 취소처리 없이 미이용 할 경우 차후 사용 등에 대한 제한 조치 등 불이익 적용됩니다.
◈ 대관신청절차
○ 정기대관
이용가능일시 확인 ⇒ 대관신청 ⇒ 대관승인 ⇒ 2일전까지 사용료 입금 ⇒ 시설이용
※ 입금계좌 : 농협 301-0268-7680-31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
◈ 휴관일-공휴일 및 기상상태 등으로 시설 및 안전관리를 위해 휴관이 필요한 경우.
◈ 대관우선순위선정
○ 시흥캠퍼스 야외 체육시설 운영지침 제6조(사용허가의 우선순위)
시흥캠퍼스본부는 동일체육시설을 사용 신청자가 2인 이상인 경우
다음 각 호의 순서에 의하여 우선 허가한다.
1. 서울대학교 교과 수업
2. 서울대학교가 주최·주관하는 행사
3. 서울대학교 선수, 교직원, 재학생
4. 지역주민 동호회 조직, 직장인 모임 등 다수인이 참여하는 행사
5. 지역주민의 경기연습, 개인연습, 체력단련 등의 체육활동
6. 그 밖에 체육활동 이외의 문화행사, 공연, 전람, 전시행사 등
○ 테니스 코트 6면
- 1, 2, 3번 코트 출입과 4, 5, 6번 코트 출입문 별도로 출입
- 코트별 분리 칸막이가 없음, 옆코트에서 공이 넘어 올수 있음
- 화장실은 테니스 코트 입구 도로 건너편 건물
- 야외 주차장은 테니스 코트 옆 녹지에 파쇄석으로 되있으며 주차선이 만들어져 있음
○ 시흥캠퍼스본부 야외 체육시설 운영 지침에 따라 서울대 구성원과 지역주민의 사용 예약이 구분되어 있사오니 예약기간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대구성원: 월,화,수 / 지역주민: 목~마지막 예약 사용일 3일전)
○ 예약 승인 후 사용일 2일전까지 입금이 완료되면 취소 신청에도 불구하고 환불되지 않습니다.
○ 예약은 목요일 09:00시부터 다음 주 사용일 3일전까지 예약 가능하며 2일전에 계좌입금까지 완료 시 사용 가능합니다.
○ 1,2,3 코트와 4,5,6 코트의 경우 칸막이가 없어 공이 넘어갈 수 있습니다. 서로 배려하며 사용하시기 바랍니다.